본문 바로가기
주어진 시간 보내기/자기개발

오늘날 투잡(부업)을 해야하는 현실적인 이유

by 삼천판실버 2021. 12. 12.

안녕하세요. 닉값 못하는 삼천판실버입니다.

다들 본업말고 부업같은 투잡일을 하고 있으시나요?

사실 본업하고 집에 오면 피곤하고 아무것도 하고 싶지 않은 것이 현실입니다.

보통 집에 와서 편하게 쉬거나 유튜브또는 게임을 하면서 취미생활을 할 것입니다.

저는 이제 사회생활을 하니 먼 미래로 봤을때 본업만으로는 후에 제가 원하는 것을 

하지 못할 거 같아 투잡을 병행하고 있습니다.

부업이라는 것이 어렵거나 시간을 많이 잡아 먹어서는 안됩니다.

꾸준히 하면서 크게 봤을 때 자신에게 도움이 되어야 합니다.

오늘은 제가 생각하기에 투잡(부업)을 해야하는 이유를 알려드리겠습니다.

 

 

1. 남는 시간을 활용해야한다.

보통 사람들은 단체에 소속되어 그 단체에서 일정한 시간을 일하고 그단체에서 수익을 받습니다.

물론 일이 불특정하거나 소속되어 있지 않다면 매일 바빠 시간이 없을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보통 하루에 분명하게 자신에게 활용할 수 있는 시간이 있습니다.

"시간이 없다" 라는 변명은 진짜로 그것을 할려고 노력하지 않았다는 것입니다.

저도 본업하고 집에 들어오면 힘들다는 핑계로 아무것도 안하고 취미생활을 하며 보냈습니다.

후에 일주일동안 하루에 시간을 어떻게 보내는지 기록해본 결과 자신의 취미에 3~4시간을 보내고있었습니다.

자신의 취미 생활에 맞는 부업이 분명 존재할 것입니다.  한번 찾아보시길 바랍니다.

 

시간이 금이다.

 

2. 자신이 목표하는 미래

저는 하고 싶은 것들이 많이 있습니다.

초반에는 힘들더라도 노후에는 여행도 가고 경제적으로 여유롭게 살고 싶었습니다.

하지만 본업만으로는 자신이 원하는 미래가 현실적으로 불가능 할 것 같았습니다.

열심히 일하며 살았지만 내가 원하는 것을 할수 없다고 생각하니 무엇이라도 해야할 것 같았습니다.

저는 자신뿐만 아니라 책임지어야 할 것이 있어 그것을 책임지고자 본업외의 시간에 다양한 수익방법들을

알아보고 실천하면서 부업을 시작하였습니다.

여러분들도 자신이 목표하는 미래를 생각해보시고 투잡의 실현을 생각해보세요.

목표하는 이미지

 

3. 다양해진 수익방법(부업 종류)

예전에는 부업이라고 하면 무엇이 떠올랐나요?

간단하게 생각나는 것은 인형 눈 붙이기나 피자박스접기 등등이 생각이 날 것입니다.

요즘 부업은 이런식으로 몸을 쓰면서 하는 것이 다가 아닙니다.

인터넷이 발달한 오늘날은 온라인으로 하는 부업이 상당히 많은 종류가 존재합니다.

이러한 부업의 종류는 제가 써놓은 것들이 있으니 제 블로그에서 더 보시길 바랍니다.

https://highclassup.tistory.com/category/%EB%8F%88%28%EC%88%98%EC%9D%B5%29%EB%B2%8C%EA%B8%B0

 

'돈(수익)벌기' 카테고리의 글 목록

많은 사람들이 더 높은 곳으로 향하기 원하는 롤,인생 정보 블로거입니다.

highclassup.tistory.com

하루에 조금씩만 시간을 투자해 당장은 많은 돈이 들어오지는 않더라도 노력하여 결과를 내보시길 바랍니다.

다양한 부업

 

오늘은 투잡을 해야하는 현실적인 이유에 대해 알려드렸습니다.

저는 이제 시작하고 있지만 조금만 더 빨리 시작했으면 어땠을까? 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성과가 눈에 보이기 시작하면 빠르게 업로드해보겠습니다.

여러분들도 시작해 많은 성과를 이루시기 바랍니다.

그럼 안녕~~~~~~~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