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그오브레전드 (롤)

롤챔스 lck 스프링 결승전에서 t1이 젠지를 누르고 전승우승 !!

by 삼천판실버 2022. 4. 2.

오늘 저녁에 t1과 젠지가 롤챔스 lck 스프링 우승팀을 겨루기 위해 결승전에서 만나게 되었습니다. 젠지 같은 경우 담원과의 준결승전에서 엄청난 명경기를 보이며 t1과의 결승전을 기대하게 만들었습니다. 그럼 어떤 팀이 이겼는지 우승 주역이 누구였는지를 알려드리겠습니다.

 

매치구도이미지

 

1. 어떤 팀이 우승했을까

결과적으로 이번 lck 스프링을 이긴 팀은 t1이 되었습니다. 시즌내내 전승이라는 무서운 커리어를 세웠는데 결승전까지 이기며 우승을 하여 전승 우승이라는 전무후무한 대기록을 세우게 되었습니다. t1 선수들 간의 호흡이 굉장히 좋았고 운영 또한 굉장히 잘했습니다.

 

티원선수들

 

틈을 보여주지 않는 빡빡한 플레이를 하면서 상대를 갉아먹었습니다. 젠지선수들도 2세트를 따가며 분전하는 모습을 보여주었지만 3세트와 4세트의 t1은 굉장히 압도적인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2. 우승을 만든 주역

일단 모든 선수들의 다 잘했으니 우승을 할 수 있었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모든 선수들이 다 잘했지만 저는 이번 결승의 우승 주역은 탑 제우스 선수와 정글 오너 선수라고 생각합니다. 제우스 선수는 이번 시즌에 처음 주전으로 선발된 신인선수입니다.

 

제우스선수

 

그러나 신인 같지 않은 노련한 플레이로 명실상부 베테랑 탑라이너인 도란 선수와의 대결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또한 오너 선수도 lck 퍼스트팀으로는 선정되지 못했지만 이번 결승전에서 3세트와 4세트의 플레이는 정글의 신이라고 할 수 있을 만한 플레이를 보여주었습니다.

 

 

3. 앞으로의 롤드컵

이번 시즌은 굉장히 강한 팀이 많았다고 생각합니다. 그저 만만한 팀이 하나도 없었고 t1이나 담원, 젠지, drx 등등 충분히 우승할만한 전력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그중에서도 t1은 압도적이었습니다. 이번 롤드컵은 우리나라에서 우승을 해주었으면 좋겠습니다.

 

 

지금 이 기량을 꾸준히 유지하여 올해 롤드컵에서 압도적으로 우승을 하길 바랍니다. 지금 이정도의 상승세라면 롤챔스뿐만 아니라 롤드컵에서도 전승 우승이라는 대기록을 쓸 수 있을 것만 같습니다. 그럼 저는 다음에 더 좋은 정보를 들고 찾아오겠습니다. 안녕~

반응형

댓글